일상 블로그

에어팟 프로 A/S 유베이스 방문

잡동싼이 2022. 1. 3. 22:59
728x90
반응형

에어팟 사용한지 1년이 조금 넘었는데요 왼쪽 유선 연결이 잘 안되가지고 항상 마음속으로 가야지 가야지 했지만 

귀찮이즘으로 인해서...오늘 우연히 쉬는날이라서 큰 마음 먹고 다녀왔습니다.

저는 안양에 살고 있어서 가장 가까운 지역이 범계에 있는 유베이스 애플 센터로 갔습니다.

운동도 할겸 걸어서 갔다 오기로 했습니다.ㅎㅎ

걸음걸이도 채울겸 겸사 겸사 다녀왔어요~.

3층에 있더라고요 이렇게 간판이 있어서 한눈에 찾기 쉬웠어요.

대기가 조금 있나??하고 갔는데...사람이 많지는 않아서 금방 끝나겠다 했죠.

이렇게 접수를 해고 대기 의자에 앉아서 대기를 했어요.

저는 에어팟이라서 앞에 2명정도?? 좋은 시간때 왔네ㅋㅋ 

운이 좋다라고 생각했죠.

직원은 한 4명정도 있더라고요.와~유베이스는 인터넷 예약이라는게 따로 있다고 하더라고요.ㅠㅠ

나보다 늦게 왔는데 먼저 상담 받더라고요....저는 1시간쯤 기달린거 같아요.다음에는 예약하고 가야겠다.

몰랐어요.혹시 가시게 되면은 시간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대기할겸 맥북??컴퓨터 조금 만지고 앉아서 기달리다가 사진도 찍고 있었어요.

그러고 드디어 제 이름을 불려주시더라고요.직원분이 정말 진철하셨어요.

제 에어팟 불량이 확인해보신다고 하고 소요시간은 한10분정도 걸릴꺼 같다고 앉아서 대기해달라고 해서 다시 대기 시간으로...

검사 결과 불량...왼쪽만 불량이여서 갔는데 양쪽다 불량...

현재 재고가 없어가지고 재고 오는데 2일정도 걸릴 수 있다고 하네요.

도착하면은 문자로 알려준다고 하니 그때 재방문 해달라고 안내 받고 집에 갔어요.

집에 오는 길에 새로운 아파트가 생겼더라고요.

와~좋다.나는 언제 이런 집에서 사나...

얼른 집 사고 싶다 여기서 살고 싶다 이런 느낌을 받았네요.

집에서부터 걸어갔는데요 과연 몇 걸음이나 걸었을까요?

오늘 만걸음 넘게 걸었네요..건강해진 기분??

이상 저의 하루 유베이스 방문 얘기였습니다.

꾸벅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