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블로그

안양 엔터식스 더 카페 (첫방문)

잡동싼이 2022. 7. 23. 21:36
728x90
반응형

데이트 하는데 밖에 비도 오고 산책갈겸 엔터식스에 앉아 있는데 음료수 들고 계신 남자들을
발견하고 2층에 앉아 있다가 여자친구랑 올라갔어요!

이렇게 딱 티인 오픈식 매장이에요.
은근히 사람이 많더라고요 맨날 스타벅스랑 브랜드 있는 커피집만 다니다가
자주 안가본 브랜드 커피집을 오니 좋더라고요ㅎㅎ

알바생이 혼자 계셨는데요 주문이 많은지 바쁘시더라고요...(빡세요) 카페 알바
나도 카페 사장하고 싶어요!!!(알바말고 사장님...)
투자 해주실 분 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주문 한 음료수랑 메뉴판 사진을 못 찍었어요!!
저는 뭘 먹었을까요...?(힌트:가격은 4천400원입니다)
맞추시는 분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아래 선물)
.
.
.
.
.
.
.
.
.
.
.
.
.
.
.
.
.
.
.
.
.
.
.
(감사 인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