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블로그

스타벅스 프로틴 블랙푸드 쉐이크 (선물 받은 맛평가)

잡동싼이 2022. 7. 23. 23:21
728x90
반응형

프로틴을 선물로 2개를 받았는데요 그 중에 한개를 먹어봤어요.

우유,두유 또는 물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저는 집에 우유와 두유가 없어서 물로 만들어서 먹었어요

단백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우유와 두유를 넣으시고 나는 그게 싫다는 분들에게는 물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둘다 좋아해서 상관이 없는데요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 해주세요

역시 스타벅스가 싶어요.

맛 취향에 맞쳐서 점선까지 그려주고 역시 성공한 기업은 다르네요...(감동)

저는 조금 진하게 먹고 싶어서 제 나름의 기준에 맞쳐서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안에 무슨 잦 같은게 들어있는데요 조금 딱딱합니다.

치아가 부실하신 분들은 조심!!!치아 파절 올 수 도 있습니다.

치아 잃어버리고 후회하지말고 미리미리 조심하세요~

 

웟샷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