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블로그

2021년 겨울 방한 용품 구매

잡동싼이 2021. 12. 14. 23:35
728x90
반응형

12월달 이제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이 될 지금의 시기...

추위와의 싸움이 시작 되는 계절입니다.

핫팩을 샀다는건 겨울이 왔다는 뜻이다!!

올 겨울 나의 주머니 속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엄마손난로

인체에 무해하고 화재의 위험이 없는 환경친화적 제품

최고 온도 무려 70도,평균 온도 60도 지속시간은 12시간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밖에서 보내는 아웃싸이더인 저한테는 

완벽하게 주머니를 따뜻하게 만들어줄 방한용품이죠.

그런 제품을 택배로 시키고 눈이 빠지게 기달리고 하루가 지나서 한통의 문자를 받았죠.

그렇게 저는 바로 현관에 있는 택배를 갖고 미친뜻이 포장을 뜯었어요.

이제부터는 따뜻하게 밖에 걸어다닐 수 있는 날이 시작이 된거죠.

 

 

 

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지웠습니다.

삼성 래미안은 다들 아시는 관계로 지우지 않았습니다.(래미안 뒷 광고 아닙니다)ㅎㅎ

 

 

개봉박두!!!!나의 핫팩들

(생각보다 무겁네요)30개 주문했습니다ㅎㅎ

이렇게 깔끔하게 비닐봉지에 넣어주셨네요.10개씩 포장이 되었습니다.

내일부터 쓸 나의 엄마손나로 핫팩

한번 꺼내봤어요ㅎㅎ 30일은 따뜻하게 지낼 수 있네요.

 

주문 후기

배송:★★★★★(하루만에 배송) 강추

성능:★★★★(지속시간이 마음에 드네요)

크기:★★★★(딱 적당한 크기)

가격:★★★★★(저럼한 가격 매우 만족)

 

이상 엄마 손난로 구매 후기 입니다.

엄마 손난로 광고 아닙니다.

제 개인적인 돈으로 샀어요!!!!

광고 아니므로 구매 여부 상관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