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이야기

카카오 애드핏 신청 후기 및 수익 인증

잡동싼이 2021. 12. 19. 13:23
728x90
반응형

나의 부수입을 위해서 시작했던 블로그 

인플루언스가 되고 싶은 요즘 나는 이 블로그에 많은 시간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단지 수입을만 위해서가 아닌 취미라고 생각하고 있는거 같다.ㅎㅎ

그래도 처음 시작할때는 귀찮은 마음이 많이 들었지만 요즘은 내가 하는 일을 기록하고 사진 찍고

나의 이야기를 올려서 뭔가 능동적인 삶을 살고 있는뜻한 느낌을 줘서 그런거 같아요.ㅎㅎ여러분들도 시작한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갈께요.

카카오 애드핏 승인 신청을 할려면은 기본적으로 개설일과 공개발행글 20개가 필요합니다.

그러고 카카오 애드핏을 가입해서 심사 요청을 하면은 되요.

구글 애드핏보다 훨씬 간단하고 모든지 빨리 처리하는 우리 나라답게 빠른 처리를 해줍니다.ㅎㅎ

역시 우리나라 빨라서 좋네요.ㅎㅎ

아주 만족스럽게 승인을 받았습니다.

승인이 되면은 이렇게 문자로 알려줘요.

하루만에 승인 처리가 되었고 메일로도 승인이 되었다고 보내줘요.

나이스!!!

이제 나의 꿈에 그리던 인플루언서의 길이 시작이 되는건가 싶었죠...

회사원만큼의 부수입을 받을 생각에 아주 신이 나서 글을 막 올리고 동영상 붙이고 했지만...현실은...

역시 쉬운 길을 아니였네요ㅠㅠ

한달에 천원 벌면 많이 버는거였죠.ㅎㅎ

아직 필력도 부족하고 무슨 글을 써야될지 잘 몰라서 이게 맞기는 하죠.ㅎㅎ(인정 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저는 목표가 있어요.아주 좋은 목표

언젠간 인플루언서가 되서 여기 블로그 수익 예측하기에 나온대로 한번 이루는게 저의 목표입니다.

와~~상상만해도 즐겁네요.ㅎㅎ

너무 욕심부리는거 같지만 일단 목표는 높게 잡았습니다.

그래야지 목표의식이 생겨서 열심히 하지 않을까 싶어서..ㅋㅋ

 

T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후기

신청:★★★★★(아주 쉽고 빠름)대만족

편리성:★★★★★(수익 바로 불 수 있어요)

수익:★ (고단하고 힘듬)

만족도:★★★★★(카카오가 짱인뜻해요)

구글을 어려워요.(승인도 잘 안해주고)

거절 4번 받았습니다.ㅠㅠ

 

이상 카카오 애드핏 후기였습니다.

꾸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