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블로그

신라스테이 일일 방문!!!

잡동싼이 2022. 1. 29. 22:11
728x90
반응형

데이트겸 여자친구가 신라스테이 예약을 해줘서 하루 호캉스를 했습니다.

방문하기 전 배가 고파서 샐러디집을 방문해서 포장을 했어요.

매장 사진도 한컷!!! 보여주기ㅎㅎ

3시부터 입실이였는데요 조금 일찍 가서 기달렸어요~

분위기 깡패!!!굳

입실 시간 되니깐...와~사람이 정말...ㅠㅠ

들어왔는데 엘레베이터에 조식이...정말 맛있어보여서 저희는 조식도 신청했어요~

비즈니스로 신청했는데 방이 정말 좋네요ㅎㅎ

높은 층으로 받아서 뷰도 좋고 

역시 모든 비즈니스가 좋네요ㅎㅎ

여기 살고 싶은 느낌이 아주...

방 들어가기전에 사진을 쭉 찍었어요~~~ㅎㅎ

저녁 먹기전 헬스장이 있어서 헬스장에서 운동 하고 왔는데...헬스장이 조금만하고 사람도 많아서 사진은 못 찍었어요

대신 복도는 찍었어요ㅋㅋ

이걸로 대신...운동 후 치킨하고 피자죠.

저희는 배달로 주문했습니다.주변에 먹을게 없어서 무조건 배달을 추천합니다.

아침에 조식 신청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갈까 말까...엄청난 내적 고민을 하다가 그래도 돈 주고 신청해서 힘든 몸을 이끌고 나왔어요...먹어본 조식 중 최고!!

근데 저는 많이 먹는 편도 아니고 아침을 먹는 스타일도 아니라서...

다음부터는 조식 신청은 패스할려고요...하지만 조식을 맛있어서 아침 드시는 분들에게는 추천

저희는 늦은 체크 아웃 신청을 해서 1시까지 여유있게 있다가 퇴실했어요~

아 그리고 신라스테이 직원들 정말 친절 베스트!!!

이상 서울 호캉스 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실라스테이 후기

  가격:★★★★★(아주 좋아요)평일에 하면은 가격 대비 좋아요

  서비스:★★★★★(역시 최고의 호텔에 맞는 서비스)

  조식:★★★★(정말 맛있어요)

  침대:★★★★★(침대 젤 중요하죠~!)

  주변 인프라:★★(신호 건너고 조금 걸어야지 음식점이랑 있어요ㅠㅠ)배당 추천!!

  주차:★★★(차가 아주 많지만 직원이 관리 잘 해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