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블로그

1년 블로그 후기 *애드센스 핀 번호 받기

잡동싼이 2022. 11. 26. 18: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1년 동안 블로그 운영하면서 번 수익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년동안 블로그를 간간히 올렸는데요 그렇게 막 엄청나게 인기가 있다거나 그러지는 않았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익이 있긴 해요.ㅎㅎ

마음은 일일 일포스팅하고 싶지만 생각보다...귀찮...

쉬운 일이 아니더라고요...

일일 일포스팅하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존경스러워요

저는 하루 방문자 수가 대략 한 30명정도 되는거 같더라고요

월 평균으로 하면은 천명쯤 오시더라고요.오시는 분에게 정말 감사하더라고요 딱히 별거 없는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애드센스 핀 번호 신청을 이번 신청했습니다.신청한지 3주 정도 되니깐 우편으로 발송이 되었더라고요.

언제 오나 눈빠지게 기달리고 있었는데 3주차에 도착했어요~ 오래 걸리니깐 신청하고 바로는 안 와요.매일 매일 우편함 보지 마세요.ㅎㅎ

이렇게 된 종이가 오는데요 조금 허술하게 오더라고요.

그래도 이렇게 오니깐 기분은 좋더라고요 그래서 조금스럽게 종이를 열었어요.

짠!!! 이렇게 열고 핀 등록을 했습니다.

나도 이제 달러를 벌고 있다니 안 믿기더라고요.ㅋㅋ

기분이 좋네요 요즘 달라도 많이 올라서 덤으로 좋고요

하지만...저의 수익은 이렇게 높지 않네요...ㅠㅠ

생각보다 외화벌이가 힘든걸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습니다.

암튼 저는 이렇게 조금씩 저의 블로그를 키워 나갈 생각입니다.

그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다들 홧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