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블로그

디올 립밤 선물 사기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잡동싼이 2022. 12. 14. 21: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12월 25일 기념 여자친구를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하다가 여자친구 립밤을 거의 다 쓴걸 보고 저거다 해서

디올 립밤을 선물하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백화점 가기는 귀찮고 선물 포장은 받아야겠고....해서 인터넷을 보니깐 디올은 배송부터 선물 포장까지 해서 보내주더라고요.

                                                                              (디올 짱)

 

저는 이렇게 구매를 했고요.샘플도 넉넉하게 주시는거 같더라고요.그렇게 주문 하고 언제쯤 올까 기달렸는데 역시 명품인가 디테일하게 매일로도 보내주고 카톡으로 감사하독 인사를 하더라고요.

 

감사 인사를 카톡과 메일로도 해주다니...뭔가 좋네요ㅎㅎ

한 이틀 정도 기달리니깐 집 앞에 배송이 왔다고 알람이 오더라고요.

박스는 이렇게 오는데요.그냥 무난하네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상자를 열으니깐....

짠!!!디올 박스가 디올꺼라니... 

감사 편지인줄 알았는데..구매 내역서더라고요..편지였으면은 더 좋았을텐데ㅎㅎ

립밤 이게 메인이

죠.선물 포장이라서 열지는 못해요... (ㅈㅅ)

옆에 마우치는 샘플을 2개 넣어주셨는데요.

샘플은 꺼내서 보여드릴께요.

올해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디올 립밤을 여자친구한테 선물해줄 생각 입니다.

좋은 선물인거 같아요.2022년도 올해 선물 디올 괜찮은거 같아요.

디올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