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블로그

부산 해운대 호랑이 젤리떡 (핫플 가게)

잡동싼이 2022. 11. 26. 22:16
728x90
반응형

해운대에서 산책하다가 발견한 핫플 호랑이 젤리떡

벽화에는 폴리스 라인이 쳐져 있어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만져서 그런가...?

근처에 못 오게 할려고 그런거 같기도 하고 컨셉인가...?

암튼 해운대 날씨도 좋고 쭉 걷다가 사람들이 줄서 있어가지고요 저희도...줄서서 기달렸어요ㅎㅎ

생각보다 줄이 빨리 빠지더라고요 다들 밖에서 큰 떡같은거 갖고 나오실래 맛있어서 보이더라고요.

다들 사진 찍고 그러더라고요

저는 소금으로 선택했고 여자친구는 체리로 했어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긴 한데 여행와서 핫플 맛집이라서 각각 한개씩 샀어요.

근데...소금은 비추입니다...차라리 맛나는걸로 드시는걸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맛은 강렬한 맛은 아니에요 약간 은은한 맛이에요.

직원분들이 그 자리에서 만들어서 바로 주시고 사진은 바로 찍으라고 안내까지 해줘요. 

바로 찍으시는걸 추천드리는 이유가 아이스크림이라서 바로 녹더라고요.

맛은 ↓        

이게 더 맛있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