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블로그

임팩타민 (프리미엄 정) 직장인의 피로

잡동싼이 2023. 2. 14. 21:12
728x90
반응형

오늘 회사일 잦은 야근이로 인한 피로가 점점...쌓여서 퇴근길에 영양제라도 먹어야지 살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약국에서 피로에 좋다는 임팩타민정을하나 구매했어요~

가격대는 조금 있는데요....근데 120일이라니깐 이정도면은 120일동안 피로가 없으면은 좋을텐데ㅎㅎ

2개 세트로 60알씩 있어요. 육체피로,체력저하 근육통,신경통 싹다 날려버렸으면은 좋겠네요..(제발)

두 박스씩 있는데요 포장이 나름 깔끔하네요~

굿굿 이제 안에 한번 볼까요?

까서 안에는 어떻게 되어 있는지 봐야죠

위에서 찍은 사진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이렇게 박스에도 크게 써있네요.피로에 좋다고 아주 홍보하고 있네요

안에 이렇게 설명서가 있습니다.

딱히 중요한 내용은 없네요.

내용은 박스랑 똑같이 피로 회복에 좋다고 나와있네요.영양제 내용 등등

제발 홍보 효과만큼이나 효과 있었으면은 좋겠네요.

안에 이렇게 뜯을 수 있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요즘 트렌트에 맞는 포장이네요

알약은 노란색으로 되어 있어요 비타민 색인가??골드색인가??ㅎㅎ

아무튼 이런색이에요

알약 앞 모양과 뒷 모양 앞에는 영어가 써있어요~

앞으로 먹나 뒤로 먹나 효과는 똑같아요ㅎㅎ

직장인의 피로 피로는 간 떄문이 아니에요.업무 떄문이지

업무를 없애면은 피로가 사라질텐데...아쉽네요 그러지 못해서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 홧팅!!

아자 아자 힘내자

728x90
반응형